소방분야/소방감리실무

업계유일 소방감리 실무과정 리뉴얼 안내!

기술자격증은 모아바 2022. 6. 7. 15:03

안녕하세요 기술자격증 모아바 입니다.

 

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방감리 실무과정

리뉴얼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려고 하는데요,

 

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은 과정이니 만큼

더욱 기대가 되네요.?

 

 

 

모아바의 소방감리 실무과정은 시공&감리 25년 경력에 빛나는

곽영남 교수님께서 직접 여러분들에게 실무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는데요,

 

모든 경력이 여러분의 것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.

 

또한 22년 최신 개정으로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

아주 따끈따끈한 최신 강의라고 할 수 있겠네요.?

 

 

 

현재 모아바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벤트를

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,

 

감리실무 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론서 및 도면서가

무료로 제공되며 추가로 최대 9만원 할인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이벤트 기간은 6월 20일 까지로 2주 밖에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

서둘러서 신청해 주시고 현장에 나가기 전 감리실무 업무를

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?

 

 

 

곽영남 교수의 소방감리 실무과정은 현장감 100%

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실제 업무 흐름에 때라

진행되는 강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,

 

신고서 작성 방법부터 도면 검토, 법령 기준까지

모두 한 번에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특히 180여개에 달하는 소방감리실무 최신 도면 자료집

많은 분들께서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,

 

그 만큼 감리 업무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도면들이

뺴곡히 수록되어 있다고 하니 정말 궁금해지네요.?

 

업.계.유.일, 현장 실뮤내용으로 100% 가득 채운 강의를

지금 모아바에서 만나보세요.!

 

소방감리실무 MAX 리뉴얼 상품 자세히 보기(PC)

 

소방감리실무 MAX 리뉴얼 상품 자세히 보기(모바일)